좋은마음센터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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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공고] 굿네이버스 경기평택지부 ‘평택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 계약직 모집 공고

  • · 작성자|좋은마음센터 경기평택
  • · 등록일|2018-10-10
  • · 조회수|1505
  • · 기간|2028-10-31
굿네이버스 경기평택지부 ‘평택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 계약직 모집 공고

 
굿네이버스 경기평택지부에서는 아래와 같이 ‘평택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굿네이버스의 비전을 함께하며 사랑과 헌신으로 아이들을 지도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Ⅰ. 채용내용
1) 채용인원 : 0명
2) 근무지역 : 경기 평택시 지산1로 67-2 2층 ‘평택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
3) 근무형태 : 계약직(출산대체인력)
4) 근무시작일 : 채용일 ~ 2019년 3월 21일(약 5개월)
5) 모집분야 및 우대사항
사업장 직위 담당업무 / 지원자격 / 우대사항 자격입증방법 및
증빙서류
좋은
이웃
지역
아동
센터
계약직(출산
대체
인력)
▶ 담당업무
① 회계 및 총무 담당
② 아동프로그램 운영
 
▶ 지원자격
① 사회복지사 2급 이상의 자격 취득 자
②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이력이 없는 자
 
▶ 우대사항
① 굿네이버스 활동 유경험자
② 회계관련 시스템 능통자
③ 관련분야 유 경험자 및 자격증 소지자
① 경력증명서
(정규직/계약직 여부 및 업무내용 명시)
 
② 해당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명서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최종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Ⅱ. 전형과정 및 일정안내
원서접수 : 2018. 10. 24()
▷ 서류심사 : 2018년 10월 10일(수요일) ~ 10월 24일(수요일)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알림 : 구체적인 일정은 개별 연락으로 진행
▷ 면접장소 : 경기도 평택시 지산1로 67-2 2층 ‘평택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
▷ 기타사항 : 충원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빠른 시일 내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메일/SMS)
* 면접전형 중 모든 결과는 합격/불합격과 상관없이 다 개별 연락드립니다. (메일/SMS)
 
Ⅲ. 서류접수 안내
1) 서류접수기간 : 2018년 10월 10일(수요일) ~ 10월 24일(수요일) / 14일간
반드시 첨부된 이력서양식 작성하여 필수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 접수
2) 서류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 [ molly-418@gni.kr ]
3) 제출서류 안내

① 1차 서류전형
o 입사지원서(본회 양식) 1부
o 최종학력 졸업(예정)증명서
o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o 경력증명서(해당시)
- 재직 시 근무기간, 담당업무내용, 고용형태(정규직/계약직 여부)를 정확히 기재해야
하며, 미기재시 서류심사 및 경력 산정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o 자격증명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외 기타자격소지자)
o 장애인 및 보훈대상 등록증 (해당 시)

? 합격 후
o 채용건강진단서
o 신용보증서(시설장)
o 기타 본 회가 요구하는 서류
   o 주민등록등·초본
- 남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으로 병역사항 기재 포함하여 발급
 
Ⅳ. 근무환경
 
1) 복리후생 : 주 5일 근무(월~금) / 유급휴가 / 4대 보험 / 직원 상해보험
2) 근무시간 : 오전 10시30분 ~ 19시30분 (8시간/점심시간 1시간 제외)
3) 급여 : 본회 내규에 준함
 
Ⅴ.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 시 유의사항
 
1) 입사지원서의 항목별 설명을 잘 읽고 정확한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2) 지원서 양식의 임의 변경 및 내용의 불성실 작성 시 전형 상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3)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또는 근로계약 취소의 사유가 됩니다.
4) 증명서류 제출이 불가능한 공인시험(기한만료), 자원봉사활동 및 경력사항은 이력서에 기입하지 않습니다.
5) 모든 채용관련 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며, 합격시 원본을 제출해야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서류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는 경우 가려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서류(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등)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공증받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채용되지 않은 지원자는 합격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제출서류의 반환을 청구할시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제출 서류는 제외) 단, 청구기간이 지나면 제출서류의 반환이 불가합니다.
 
Ⅵ. 기타사항
 
1)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사전공지 됩니다.
2) 문의 전화 : 031) 667-1391 김미애 지부장